Programming/Design Pattern
[C# 디자인패턴] 제4강 추상팩토리패턴
Hyunseok Oh
2015. 7. 18. 12:55
예제코드
namespace 스타크래프트II
{
abstract class 유닛1
{
}
class 마린 : 유닛1
{
}
class 바이킹 : 유닛1
{
}
abstract class 유닛2
{
}
class 불곰 : 유닛2
{
}
class 의료선 : 유닛2
{
}
abstract class 건물
{
public abstract 유닛1 유닛생산1();
public abstract 유닛2 유닛생산2();
}
class 병영 : 건물
{
public override 유닛1 유닛생산1()
{
return new 마린();
}
public override 유닛2 유닛생산2()
{
return new 불곰();
}
}
class 우주공항 : 건물
{
public override 유닛1 유닛생산1()
{
return new 바이킹();
}
public override 유닛2 유닛생산2()
{
return new 의료선();
}
}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