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제코드
namespace 스타크래프트II
{
abstract class 유닛1
{
}
class 마린 : 유닛1
{
}
class 바이킹 : 유닛1
{
}
abstract class 유닛2
{
}
class 불곰 : 유닛2
{
}
class 의료선 : 유닛2
{
}
abstract class 건물
{
public abstract 유닛1 유닛생산1();
public abstract 유닛2 유닛생산2();
}
class 병영 : 건물
{
public override 유닛1 유닛생산1()
{
return new 마린();
}
public override 유닛2 유닛생산2()
{
return new 불곰();
}
}
class 우주공항 : 건물
{
public override 유닛1 유닛생산1()
{
return new 바이킹();
}
public override 유닛2 유닛생산2()
{
return new 의료선();
}
}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}
}
}
'Programming > Design Patter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 디자인패턴] 제6강 프로토타입패턴 (0) | 2015.07.18 |
---|---|
[C# 디자인패턴] 제5강 빌더패턴 (0) | 2015.07.18 |
[C# 디자인패턴] 제3강 팩토리메소드패턴 (0) | 2015.07.18 |
[C# 디자인패턴] 제2강 싱글턴패턴 (0) | 2015.07.18 |
디자인패턴 개론 (0) | 2015.07.18 |